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 가수 최예나 엠버서더 발탁

등록일 2023년05월22일 10시5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가 국내에서 공식 론칭하고, 가수 최예나(YENA)를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피노는 ‘언제 어디서든 눈부신 머릿결, 나를 표현하는 스타일의 시작’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바탕으로, 손상모 영양 케어와 윤기 케어에 탁월한 제품을 선보인 헤어 케어 브랜드다. 특히 다양한 헤어 고민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이 모발 손상 걱정을 덜어내고 원하는 스타일링을 표현할 수 있도록 모발 한 올 한 올을 집중 케어해 부드러운 감촉의 헤어를 선사한다.

피노는 국내 론칭과 함께 가수 최예나(YENA)를 브랜드의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즐기면서도 윤기 있는 머릿결을 가진 최예나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아이코닉한 트렌드 세터’를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최예나는 가수와 모델 활동은 물론 다양한 예능을 넘나들며 MZ세대 대표 주자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1월 첫 번째 싱글 ‘러브 워’(Love War)를 발매하며 아티스트로서도 한층 성장한 면모를 보였으며, 현재는 Mnet ‘걸스 나잇 아웃’, ENA ‘혜미리예채파’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울러 피노는 부드러운 모발 연출이 가능하도록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비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오일 비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피노 헤어팩’은 스킨케어 연구하듯 노하우를 담은 피노만의 6가지 뷰티 세럼 성분[1]이 영양감을 선사하고, 쫀쫀한 젤리 텍스처가 촘촘하게 모발에 밀착돼 손상모 집중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피노 헤어팩’은 6초에 1개씩 판매[2]되는 No.1[3] 트리트먼트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해외를 방문하는 한국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반드시 구매해야 할 아이템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피노 헤어오일세럼’ 역시 No.1[4] 헤어 오일로 스쿠알란+펄펩타이드 성분[5]이 함유돼 눈부신 머릿결을 선사하고 모발 깊숙한 곳까지 균일한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또 고데기, 드라이기 사용 전 모발에 도포하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영양감이 풍부한 동시에 세럼의 흡수력을 가지고 있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노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의 헤어 케어 브랜드로, 국내 론칭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파인투데이는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피노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등 다양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통해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고 있다. / 커리어뉴스

커리어뉴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