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미스터트롯: 더 무비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등록일 2020년10월22일 06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범죄 드라마 <소리도 없이>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6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성동일, 하지원 주연의 <담보>는 누적 관객 14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올해 안방을 점령한 트로트 예능의 스크린 진출 <미스터트롯: 더 무비>와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예매율 46.8%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영화다.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말단 사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예매율 16.4%로 개봉 첫 주 2위를 차지했다.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3장 스프링 송>은 예매율 10.5%로 3위에 올랐다.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소리도 없이>는 예매율 7.2%로 4위를 차지했고, 성동일, 하지원 주연의 <담보>는 예매율 6.4%로 5위에 올랐다. 신개념 액션 <테넷>은 예매율 1.7%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는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천재적인 장편 데뷔작 <위플래쉬>가 재개봉한다. <위플래쉬>는 천재 드러머를 갈망하는 학생과 그를 몰아치는 폭군 선생의 광기 어린 대결을 그린 긴장감 넘치는 음악 영화다. 그 외 에단 호크 주연의 <테슬라>와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이 개봉할 예정이다. / 커리어뉴스

사회부연합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