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펫이 제25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 박람회는 6월 16일 금요일부터 6월 18일 일요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공식 수입 상품인 에버크린과 함께 참가한다. 총 8개의 부스 중 4개 부스는 사조펫이, 나머지 4개 부스는 에버크린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날 열리는 박람회에 참가하는 업체 중 두 번째로 규모가 크다.
사조 그룹은 사람 먹는 음식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캔, 간식 등을 제조하며, 영양과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이날 사조펫은 캣페스타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 사료와 간식을 전시하고, 고양이의 영양과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조펫은 고양이의 영양과 건강을 중요시하며,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또한 사조가 공식 수입하는 에버크린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도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브랜드로 궁디팡팡에 처음 참가하는 만큼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 모래를 살펴보고 고양이의 건강과 편안한 환경을 위해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궁디팡팡 캣페스타 박람회는 고양이를 기르는 사람들에게는 소중한 자리로, 다양한 전시 부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제품을 접할 수 있다. 에버크린과 사조펫의 참가로 인해 박람회는 더욱 다채롭고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이들은 이 자리에서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확인하고, 자신의 반려묘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커리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