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뉴질랜드 오클랜드 스카이타워

낭만적인 뉴질랜드의 도시의 야경

등록일 2010년10월18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질랜드의 겨울 도시의 야경은 아름답다고나 할까? 색다른 분위기의 도시 사람의 넘치는 도시 동물들이 활보하고 다닐 수 있는 도시 뉴질랜드의 신비한 생활이 숨어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쯤 환상의 생각에 사로잡혀서 이 아름다운 도시를 떠올리게 될겁니다. 지금 이글을 보고 읽는 사람은 이게 무슨말인지 모를겁니다. 아무것이나 지금 써대고 있으니까요. 왜 이렇게 쓰냐고 하면은 아무 글자를 채우기 하기 위해서입니다. 아름다운 자연의 풍광만으로 사람의 마음을 돌이킬 수 있을까요? 가령, 마음에 어둠이 가득했던 사람이 순백의 눈부신 설원에 잠시 서 있었다고 해서 그 영혼이 금세 환해질 수 있을까? 그럴 수도 있으리라. 아름다움에 대한 감각적인 반응으로 마음이 환해지는 일시적인 현상이야 흔히 경험하는 일이 아닌가.      

 

내가 궁금한 것은 그런 일시적인 반응이 아니다. 이런 가정을 해보자. 평생 죄를 밥 먹듯이 짓고 살았던 한 사내가 우연한 기회에 겨울 산행에 나섰다가 온통 눈꽃으로 수놓인 티끌 하나 없는 순백의 세상을 만나 문득 자신의 삶을 돌이키게 된다든지, 그 후 더러움으로 얼룩진 과거를 청산하고 새 사람이 된다든지 하는 이야기가 있을 법한가 하는 것이다.  

노달봉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미니홈페이지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